2026년 6월 24일조회 4
2026년 4월부터 3곳에서 3.3%만 공제하고 프리랜서로 근무 중입니다. 수입처는 서빙 등 아르바이트입니다.
다만 월 평균 650만원~800만원으로 일한 만큼 들어오는거라서 수입이 고정적이지는 않습니다.
1. 월 100만원
2. 월 200만원
3. 월 350만원~500만원
혹시 이렇게 월마다 계속 받게 되면
내년 5월에 종소세 기간되면 뱉어야 할 세금이 많아지는지 궁금합니다.
현재 건강보험료는 직장가입자인 아버지 밑으로 들어가있는 상태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