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6월 19일조회 110공유사업시작은 10월생각하는데 인수하려고 하는 사업장이 7월에 계약을 해야합니다. 10월까지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기는 하는데 그럼 지금 육아휴직을 쓸 생각인데 육아휴직 쓰기전에 사업자를 내야될지 아니면 혹시모르니까 와이프 명의로 우선 계약을 해야할지 궁금하네요